갤럭시노트5 정품 클리어 뷰커버 케이스 골드 후기

요즘 갤럭시노트5 관련 후기들을 조금씩 올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삼성페이 런칭이벤트로 저렴하게 구입한 갤럭시노트5 클리어 뷰커버 케이스 후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저는 택배 수령이 아닌, 매장 픽업을 선택하여 구입하였는데요.



삼성페이 런칭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삼성페이를 등록하고, 삼성 스토어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제품을 주문합니다. 주문할 때 매장 픽업을 선택하면 택배 보다 훨씬 빠르게 수령할 수 있습니다. 결제까지 완료하고 나면.. 상품준비가 되었을 때 문자를 준다고 하는데 이거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해당 매장에 연락해서 수령하러 가도 되냐고 물어보고 삼성 스토어 마이 페이지에서 수령증? 같은 걸 출력해서 가서 보여주면 바로 줍니다. 이렇게 직수령을 하지 않으면.. 최소 7일 걸린다고 하니 이게 훨씬 빠르죠. 저는 바로 당일날 가서 받아왔습니다.



그렇게 들고 온 갤럭시노트5 정품 클리어 뷰커버 케이스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제 갤럭시노트5 색상이 골드플래티넘이다 보니 이와 깔맞춤으로 골드 플래티넘 색상으로 선택하였습니다. 패키징은 위와 같이 되어 있구요.



패키징 뒷면.



구성품을 꺼내 보았습니다. 뭐 딱히 구성품이랄 것은 없고, 갤럭시노트5 정품 클리어 뷰커버 케이스와 제품 소개서가 있습니다.



클리어 뷰커버 케이스 안쪽에는 포장을 위한 약간 두툼한 스펀지가 삽입되어 있구요.




전면 입니다. 환한 곳에 있으면 전체적으로 무지 빛나는 골드 색상 입니다.



전/후면 재질이 되게 고급스러운데, 스크레치 방지를 위해 임시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가까이서 확인해보니 도트 패턴이 찍혀 있는 것도 확인 가능합니다.


임시보호필름을 떼어내면 왠지 스크레치가 잘생길 것 같은 느낌.. 그래서 아직 떼어내지 않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5 클리어 뷰커버 케이스 후면]


후면에는 삼성 로고가 찍혀 있구요.



후면에도 초기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으며, 카메라와 LED 플래쉬, 심박 센서 등을 위한 홀이 뚫려 있습니다.



좌측 바깥쪽에 볼륨 버튼 위치를 표시하고 있는데, 딱딱 잘맞더군요.



케이스 안쪽. 클리어 뷰커버 케이스 안쪽도 바깥쪽과 동일하게 골드 플래티넘 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커버 안쪽에는 자석이 부착되어 있어서 커버가 닫힐 때 착 달라 붙는 느낌이 좀 나는 편입니다. 




갤럭시노트5 는 내장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어서 후면 백커버가 탈착되지 않습니다. 갤럭시노트4 까지는 외장 배터리를 지원해서 후면 백커버를 분리하고 뷰커버 케이스를 장착하였습니다만, 갤럭시노트5 는 그렇지 않기 때문에 덧씌우는 방식으로 장착됩니다.



갤럭시노트5 에 클리어 뷰커버 케이스를 장착해 봤습니다. 상단 스피커 부분은 딱맞네요.



장착은 덧씌우는 방식으로 잘되구요. 분리할 때도 그리 뻑뻑하지 않습니다.



후면을 살펴보면 전면보다 매끄러운 디자인으로 되어 있다 보니 맘에 듭니다. 케이스를 씌우지 않은 것보다 굴곡이 좀 더 되어 있어서 그립감도 더 좋아집니다.



후면 카메라와 led 플래시 부분입니다. 이렇게 보니 원래 갤럭시노트5 골드 플래티넘 색상과 클리어 뷰커버 케이스 색상 차이가 좀 있네요.



클리어 뷰커버 케이스를 씌워놔도 시각적으론 두께가 그리 두껍지 않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만져본 두께감 차이는.. 제법.




 클리어 뷰커버 케이스가 양쪽 테두리에만 고정되기 때문에 위 아래 포트와 유심 트레이 부분에 대해서는 보호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좌 우, 버튼에서도 보호가 되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