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뉴스 정보/IT 뉴스

제닉스 기계식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이젠 스토어 매장에서 만져보고 구입하자

OCer 2016. 7. 8. 13:36

국산 게이밍 기어 제조사의 자존심 제닉스에서 플래그쉽 스토어 매장을 오픈하였습니다. 평소 게이밍 기계식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제품 리뷰를 많이 다루고 있으나 개인적으로 국산 브랜드에서는 제닉스를 가장 마음에 들어 했는데 이제 제품을 구입하지 않아도 실제로 만져볼 수 있는 곳이 생겼네요.


네이버 맵에서는 표시가 되던데 아직 다음 맵에서는 표시가 안되지만 아래 위치로 가시면 제닉스 플래그쉽 스토어 매장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제닉스 플래그쉽 스토어 매장에서는 제닉스의 모든 제품을 만져볼 수 있는데요.


입구에는 AK 레이싱 아레나 X 게이밍 의자가 반겨줍니다. 저도 하나 쓰고 있지만 시디즈 체어 쓰다 이걸 쓰고 있는데 허리 통증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아무리 좋다고,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졌다 해도 결국 자신의 체형과 잘맞는 제품이 가장 좋은 것이죠.



AKRACING Gaming Chair 게이밍 체어는 레이싱카의 버킷 스타일로 만들어져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관련 리뷰]



제닉스는 국산 게이밍 기어의 자존심이라 할 수 있는 브랜드로 게이밍 체어 부터 게이밍 기능을 강화시킨 기계식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 현재 AKRACING Gaming Chair 레드 색상을 사용하고 있는데 참 다양한 색상이 있는 것 같습니다.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되고, 사이즈에 따라 조금씩 미세한 차이가 있는데 실제로 안져보고 구입하시면 될 것 같네요.



게이밍 헤드셋은 아이언맨 디자인의 헤드셋부터 다양한 디자인의 게이밍 헤드셋이 전시되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테소로 쿠벤 시리즈가 맘에 들었습니다.



제닉스 기계식키보드는 거의 다 써봤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최근에 나온 제닉스 타이탄 마크 X 가 가장 괜찮더군요. 개인적으로 슬림한 사이즈를 좋아하는지라. ㅎㅎ 취향에 따라 타건해 보시고 구입하시면 되겠네요~



여기까지 간략히 제닉스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여기에서는 제닉스 유통중인 인기 제품들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용산에 가면 직접 타건하고 체험해볼 수 있는 매장들이 있긴 하지만, 브랜드에서 따로 매장을 오픈한 것은 처음인 것 같네요. 제닉스 제품에 관심 많은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러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