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크하면 촬영되는 안경에 장착하는 Bincam BLINCAM 윙크 셔터 카메라

평소에 아이들 사진을 많이 찍는 편인데, 대부분의 아이들은 사진 찍는 것을 신기해하며 좋아하지만, 그렇지 않은 아이들도 있습니다. 정말 사진 찍는 것을 두려워하는 아이들은 사진을 찍으려고 하면 도망가는 아이들도 있는데요. 이런 아이들은 어떻게 찍어야 할까요? 직업상 강제로라도 찍어야 한다면 난감할 때가 많은데, 그럴 땐 몰래 찍는 수 밖에 없더군요.

   

하지만 오늘 소개하는 제품만 있으면 좀 수월해질 것 같기도 합니다. 순간 포착이 쉬울진 모르겠지만.

   

   

   

바로 안경에 윙크 셔터 카메라인 카메라인 Bincam의 BLINCAM 를 장착하여 촬영하는 것인데요. 이 윙크 셔터 카메라의 가격은 19800엔으로 펀딩 사이트에서 투자자 모집을 했는데 이미 목표는 달성했다고 합니다.

   

   

안경에 장착하고 안경을 쓴 사람이 윙크를 하게 되면 센서가 이를 감지하여 사진 촬영이 된다고 합니다.

   

   

분리하면 녹음기 같이 생겼는데, 색상은 블루/핑크/블랙/그린/화이트 제품이 있으며 CMOS 센서를 사용하였고 화소는 좀 아쉬운 500만 화소 라고 합니다. 대기 시간은 8시간.

   

   

사진 촬영시 소리가 나게 되며, 블루투스 연동이 가능해서 스마트폰으로 전송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무게는 25g, 크기 85x17x10mm 입니다.

   

   

문제는 연사를 지원하는지가 궁금한데, 윙크를 하고 있는 상태이면 연사가 가능하면 좋겠네요. 그래야 위 샘플 사진처럼 아이 사진을 찍기 쉬울테니 말이죠. 그리고 윙크 인식이 제대로 되는지 궁금한 제품 입니다. 유전학적으로 윙크가 제대로 안되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런 사람들도 사용이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원문 출처]


신고
  1. 블리자드 (2017.08.10 10:38 신고)
    어디에서 구매가능 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