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플러스 나온다

요즘 LG G5 의 후속인 G6 이 갤럭시S8 보다 선수 칠려고 더 빠르게 출시일을 앞당기고 있는데요. 갤럭시S8 은 갤럭시노트7 의 실패 때문인지, 완벽한 제품을 위해서 서두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갤럭시S8 에 대한 소식을 종종 전해드렸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갤럭시S8 플러스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아래는 얼마 전 공개된 갤럭시S8 과 갤럭시S8 플러스의 캐드 이미지라고 하는데요. 이미지라고 보기엔 우리가 상상(?) 하고 있는 갤럭시S8 의 모습과 많이 닮았습니다. 아마 이 이미지를 만들어낸 사람고 우리랑 비슷한가 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루머 이미지 그대로 만들어냈습니다. 전면 디스플레이는 듀얼 엣지 디자인이 적용되었고, 홈 버튼이 없어졌습니다. 하단의 포트는 USB 타입-C 마이크로 USB 포트가 적용되었으며, 아직까지 3.5mm 헤드폰 짹은 무사합니다(?)


갤럭시 S8 은 5.7인치 화면에 크기 148.9x68x8mm 라고 하며 갤럭시S8 플러스 크기는 6.1인치로 많이 커집니다. 무려 갤럭시노트7 보다도 커졌고 159x74x8mm 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래는 갤럭시S8 의 실물이라고 주장하는 사진인데요. 여기에도 위 렌더링 이미지와 동일한 디자인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역시나 여기에도 홈 버튼이 없네요.


끝으로 얼마 전, evleaks 트위터에 올라온 이미지 입니다.



사실 삼성에서 플러스라는 모델은 없었는데, 아이폰 플러스가 나오면서 그 후에 나온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이 플러스라는 모델은 화면 크기가 좀 더 커진 모델을 의미하는데, 성능이 좋다는 의미로 사용되는 "프로" 모델도 루머에서 언급된 적 있으나 실제로는 플러스라는 모델로 출시가 되곤 했었죠. 아마 이번에도 갤럭시S8 플러스 모델로 출시되는 것 같군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