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 10

로지텍 G PRO 게이밍헤드셋

로지텍에서도 게이밍 라인이 있었네요. 바로 로지텍 G 라인 인데요.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로지텍 G PRO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방음 성능을 높인 프리미엄 레더 이어패드를 사용하였고, 하이브리드 메쉬 PRO-G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주파수 응답 20Hz ~ 20kHz 를 지원합니다. 마이크는 주파수 특성 100Hz ~ 10kHz. 인터페이스는 3.5mm 잭. 크기 81.7x182x172mm, 무게 259g. 착용감이 되게 좋게 생겼는데 내부에 메쉬 재질이 사용되어서 여름에 사용해도 땀이 안차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가격은 89.99달러로 나쁘지 않습니다.

LG G7 ThinQ 성능 디자인 스펙

LG 전략 스마트폰 G7 이 최근 LG 가전이 내세우는 ThinQ 에 걸맞게 이름도 LG G7 ThinQ 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은 최근 스마트폰 시장에서 유행하는 토치 디자인이 적용되었구요. 그 외에는 2년 전 LG G5 디자인과 큰 차이는 없어 보이네요. 간략히 스펙을 살펴보면 퀄컴 스냅드래곤 845 가 탑재되었으며, 디스플레이는 6.1 인치 크기에 19.5:9 비율, 3210x1440 해상도를 지녔다고 합니다. 해상도가 좀 변태인 듯.. 그리고 최대 밝기 1000nit, 색영역은 DCI-P3 100%, HDR 지원도 가능할 듯. 소비 전력은 G6보다 30% 정도 줄었다고 하네요. 한가지 아쉬운 것은 LG V30에서 OLED를 썼으나 G7 ThinQ에선 LCD로 다시 돌아갔다고 합니다. 그 ..

갤럭시S9 미니 나오나?

한동안 갤럭시S 시리즈의 미니 버전이 안나오는 것 같더니 이번에는 갤럭시S9 미니 떡밥을 물어왔습니다. 확실한 것은 아니고, 중국에 서삼성 SM-G8850이란 모델이 중국 정부의 전파 인증을 받았다고 하네요. 대충 디자인은 이렇구요. 근데 크기가.. 미니가 아닌 크기 입니다. 갤럭시S9 미니로 추측되는 삼성 스마트폰의 스펙은 5.8인치 2960x1440 해상도 18.5:9 비율 디스플레이에, 듀얼 카메라가, 그리고 지문센서가 탑재되었습니다. AP 는 퀄컴 스냅드래곤 845 8코어 2.8GHz 이며, 램은 4GB, 6GB 라고 합니다. 내장 스토리지는 256GB 이며, 메모리는 3,000mAh 입니다. os 는 최신 폰이니 안드로이드 8.0 가 바로 올라갔네요. 제가 물어온 링크에서는 갤럭시s9 라고 하는..

샤오미 게이밍폰 블랙샤크

얼마 전 샤오미 게이밍 노트북에 대해 소개해드린 적 있는데 오늘은 샤오미 게이밍 스마트폰인 블랙샤크 게이밍 폰을 소개합니다. 지난번 샤오미 게이밍 노트북은 가격적인 부분에서 샤오미 답지 않은(?) 특징이 있어서 좀 걱정이 되었는데요. 이번 블랙샤크 게이밍폰은 그렇게 비싸진 않네요. 그럼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AP 는 퀄컴 스냅드래곤 845 에 쿨링 효율을 대폭적으로 향상시킨 쿨링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쿨링 효율을 20배로 높였다는데, 게이밍 노트북하고 비슷하네요. 최대 클럭 구동 시간을 70% 향상시켰다고 하며, 이와 함께 안투투 점수는 279,464점.. 게이밍 스마트폰, 게임이폰 이다 보니 조이스틱이 필요할텐데, 본체 상단에 조이스틱 모듈을 장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입니다. 조이스틱은 알프스 ..

블랙베리 키원2 쿼티 스마트폰

블랙베리는 예쁜 쓰레기라고 불리는 브랜드긴 하지만 의외로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이유는 흔하지 않은 쿼티 키보드에 그리고 튀는 컬러 때문 입니다. 이번에도 신제품이 소개되었는데요. 국내에서는 직구 사이트 등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겠죠. 이번에 간략히 소개하는 블랙베리 스마트폰은 블랙베리 키원2 로 초기 아테나라고 불리던 스마트폰 모델 입니다. 대략적인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4줄 쿼티 키보드가 탑재되었고, 터치 스크린을 지원하며, 후면에 블랙베리 로고가 있습니다. 헌데. 듀얼카메라도 보이네요. 스펙은 퀄컴 스냅드래곤 660 AP 가 탑재되며 램은 6/8GB 로 꽤 용량이 큽니다. 디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쿼티 키보드 때문에 한결 같은 디자인이라고 볼 수도 있겠지만 블랙베리 신제..

차량용방향제 추천 더클래스 디퓨저 더맨즈

안녕하세요. OCer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더클래스에서 새로 출시된 차량용 디퓨저 제품을 소개합니다. 아예 디퓨저(방향제) 를 안쓰시는 분도 있지만, 차량의 실내 기분전환, 상쾌함을 위해서 저는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써보기 전 그 향이 어떤 향인지 제대로 느껴볼 수 없는데요. 이번에 사용해본 더클래스 제품은 향이 제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람마다 디퓨저 향이 너무 강하거나, 연하거나, 취향이 아닐 수도 있지만 제게는 만족스러웠는데요. 패키징과, 실제 사용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언제나 느끼는거지만 더클래스 제품은 정말 패키징에서 고급스러움이 묻어납니다. 우선 새제품임을 확인할 수 있는 측면에 씰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가볍게~ 뜯어내고, 내용물을 확인해보면.. 송풍구 고중 클립과, 로프가 달린 ..

샤오미 게이밍 노트북 스펙 디자인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샤오미 제품을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할 샤오미 제품은 맥북 비슷한 디자인으로 이슈를 끌었던 샤오미 노트북의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 입니다. 게이밍 노트북 답게, 고성능을 추구하는 스펙으로 무장한 제품으로 느껴졌는데요. 그래서인지 좀 투박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샤오미 게이밍 노트북 상판에는 샤오미 로고도 없는데요. 그래도 샤오미 노트북임을 알리는 로고 하나는 들어가 있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디자인도 그렇고 힌지 부분이 좀 특이하게 생겼죠? 보통 노트북 힌지는 후면 또는 측면에 붙어 있어야 하는데, 이건 새로운 방식이라 신박하긴 한데, 좀 약해보이는 건 어쩔 수 없군요. 하지만 hp 등에서 검증 받았다고 하니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게이밍 노트북이라 CPU 나 ..

오너용 셀프 유리막 코팅 더클래스 세라믹코트 시공과정과 한달 후

안녕하세요. 약 두달 전 동생이 인생 첫차를 신차로 구입하여 동생에게 오너용 셀프 유리막 코팅을 시공해 주기 위해 더클래스 코리아의 세라믹코트 유리막을 구입했었습니다. 그래서 [여기] 에 개봉기를 올렸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시공 과정과 한달이 지나고 나서 쉬팅과 비딩, 등의 지속성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우선 차량은 2017년식 i30 디젤 프리미엄 등급 입니다. 옵션 몇개 넣으니.. 기본 디젤 가격에 소나타 저리가라 하는 가격이 되더군요. 제가 작년에 이 차량이 있었다면 아마 이것으로 구입했을테지만, 전 아반떼AD 디젤을 선택하였습니다. 위 모습은 마지막에 설명할 한달 후 테스트를 하는 모습인데요. 우선 더클래스 세라믹코트 유리막 코팅을 시공하기 위하여 세차장으로 갑니다. 이 날이 정확하게 2017년..

커피레이크 탑재 삼성 오디세이 Z 노트북

삼성이 커피레이크 6코어 12스레드 프로세서를 탑재한 오디세이 Z 노트북을 발표하였습니다. CPU 외 스펙은 nVidia 지포스 1060 6GB VGA, 풀HD 15.6 디스플레이에, 메모리는 DDR4 16GB, 1TB NVMe M.2 SSD 가 탑재되었습니다. USB TYPE-C 포트로 충전하며, USB 3.0 / 2.0 포 트와 HDMI 포트가 지원되며, 크기는 375.6x255x17.98mm 이며 무게는 2.4kg 입니다. 사실 저는 이번 뉴스를 통해서 삼성 오디세이 노트북을 처음 보았는데, 시리즈 5, 7 과는 또 다른 라인업 인 것 같네요. 좀 더 고성능인 것 같긴 한데.. 삼성 같지 않은 디자인에 이상한 로고까지 들어가 있군요.

LG G7 렌더링 유출 노치 디자인 적용?

얼마 전, LG G7 의 스마트폰 케이스와 함께 유출된 디자인을 전해드린 적 있는데요. 오늘은 렌더링 디자인이 눈에 띄어 소개해 봅니다. 헌데 지난번 디자인과는 차이가 좀 있습니다. 후면부는 큰 차이가 없는데 기존 노치 디자인이 사라진 것이죠. 스마트폰 연쇄 유출마(?) OnLeaks 에서 공개된 LG G7 렌더링 디자인인데요. 상단 노티바 부분의 U 자 디자인이 사라졌습니다. 요새 하도 노치노치 하길래 노치 디자인이 뭔가 했더니 최근 중국 스마트폰에 많이 적용되고 있는 그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이 노치 디자인은 최근 아이폰 X 에도 적용된 디자인인데요. 아이폰X 에도 적용된 디자인이라면 확실히 유행이긴 한가 보네요.(아이폰X 부터 시작된 것일수도.) 이것이 LG G7 노치 디자인이 적용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