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er 2016. 12. 5. 18:50

안녕하세요. OCer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엘라고 제품 소개를 할려고 합니다. 엘라고는 보통 아이폰 전용 제품들이 출시되는데 이번에 소개하는 제품은 스마트폰 모든 기종에 호환되는 제품으로 카드 포켓이라고 스마트폰 백커버 쪽에 부착하여 카드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색상은 3가지 색상으로, 블랙, 이탈리안 로즈, 진 인디고가 있습니다.



본 리뷰에서는 이탈리안 로즈 색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패키징 앞뒤로는 엘라고 카드 포켓 제품 설명을 하고 있는데, 후면에 좀 더 자세히 사진과 함께 설명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실물을 보면서 설명 드릴게요.



이거는 교통카드 사용을 위해 중간에 삽입하는 얇은 필름 입니다. 이걸 삽입해줘야 제대로 인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갤럭시노트5 에 부착했습니다. SKT 갤럭시노트5 인데 밴드 LTE 로고 아래에 붙이면 딱이네요.



카드 한장 넣어봤습니다. 카드를 넣거나, 지폐 몇장 정도는 접으면 들어갈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지폐 접는 건 안좋아해서 카드를 넣어봤습니다.



기존 보다 약간 튀어나온 모양새가 되다 보니 그립감이 더 좋아지고, 무엇보다 실리콘 재질이라 케이스가 땀이 좀 나면 미끄러운데 미끄럽지가 않습니다. 리얼레이싱 게임할 때 좋을 듯..!



카드를 삽입하고 나면 실리콘 재질의 특징 때문에 잘 빠지거나 하는 걱정은 없는 대신 빼기가 힘들 수 있는데요. 아래에 틈을 통해 손톱으로 살짝 밀어넣고 빼면 쉽게 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어느정도 손톱으로 빼고 나서 잡아당겨야 빠지기 때문에 분실 염려는 덜 수 있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 엘라고 스마트폰 카드포켓 후기를 전해드렸습니다.


OCer 였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