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준비하는 충전식 손난로 가우넷 고양이 손난로
안녕하세요. OCer 입니다.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도 이젠 3개의 계절만 있는 것 같습니다. 여름, 가을. 여기에 좀 더 추운 가을(겨울, 봄)
그리고 이제는 장갑과 휴대용 손난로를 준비해둬야 할 계절인 것 같구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아래와 같은 제품을 준비해 봤습니다.
좀 앙증 맞은 디자인이죠? ㅎㅎ 고양이 발바닥 모양인데요. 디자인도 좋은게 전원 넣으면 금방 따뜻해지더군요. 간략하게 패키징부터 하나씩 살펴볼게요.
정식 제품명은 "가우넷 고양이 손난로" 입니다.
충전식 손난로 제품이구요. 휴대가 간편합니다. 보조배터리 기능도 지원하고, 보조배터리로 사용시 퀵차지 지원도 되고, 손난로 온도조절도 가능합니다. 최대 8시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색상은 브라운, 블루, 화이트가 있습니다. 리뷰에서 소개하는 제품은 브라운 색상 입니다.
박스를 개봉해보겠습니다.
구성품은 파우치와, 고양이 손난로 본체, 그리고 2개의 케이블과 메뉴얼이 있습니다.
케이블은 마이크로usb <-> usb 암수 케이블 입니다. 충전식 손난로이기 때문에 충전을 하거나,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경우에 각각 다른 케이블이 사용됩니다.
측면에 포트와, 버튼, 상태를 알 수 있는 LED 가 지원됩니다.
순서대로 온도 단계 표시, 마이크로 USB 포트, 전원 스위치, 온도조절 버튼 입니다.
바닥면(?) 은 발바닥 디자인이고, 반대편은 민무늬인데요. 양쪽다 발열체가 있는 것이 특징 입니다. 보통 제가 보아왔던 손난로 제품들은 한쪽면만 따뜻했는데 양쪽 다 따뜻해서 좋더군요. 전원 넣으면 5초 정도 있으면 어느정도 따뜻한 느낌이 납니다. 그리고 제일 낮은 온도로 해도 꽤 따뜻했습니다.
온도는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낮은 온도 순서대로 파랑, 녹색, 빨강 순으로 LED 색상이 바뀝니다. [아래 참고]
[1단계]
[2단계]
[3단계]
그리고 보관할 때는 이렇게 파우치에 쏙 넣어서.
그리고 보조배터리 기능을 통해 충전도 해보았는데요. 2.1A 라 그런지 충전속도가 그렇게 느리지만은 않았고, 잘되더군요.
QC 를 지원하지 않는 것은 아쉽지만 속도는 그런대로 쓸만하였습니다. 참고로 보조배터리 용량은 50000mAh 로 효율이 좋다면 웬만한 스마트폰 1번 이상은 완충이 가능한 용량 입니다.
여기까지 가우넷 고양이 손난로를 소개해드렸는데요. 5000mAh 보조배터리와 2.1A 충전을 지원하며, 효율 좋게도 양방향(앞뒤로) 쓸 수 있다는 점과, 최대 7시간 손난로로 사용할 수 있고 과열고온방지 기능을 탑재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제가 1월쯤.. 제주도로 올레길 코스를 걸으러 가는데 그때 챙겨 가서 따뜻하게 걷다 오고 싶어지네요.
여기까지 미리 준비하는 충전식 손난로, 가우넷 고양이 손난로 후기를 전해드렸습니다.
위 제품은 아래 링크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 리뷰는 고양이 손난로(CAT PAW) 유통사인 가우넷 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