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카페 김유정역 근처 카페 딘
안녕하세요. OCer 입니다. 요즘 춘천 카페 투어를 많이 하고 있는데 오늘 소개하려는 카페는 가성비가 괜찮고, 특히나 에이드 종류 음료가 정말 대박인 카페 입니다. 물론 커피 종류도 맛있고요~
위치는 김유정역 근처인데요. 아래 맵 참고해주세요.
김유정역 근처긴 하지만 시내에서 김유정역 방향으로 가다가 좌측에 있습니다.
주말에 오전 일찍 갔더니 아침에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조용하고 좋습니다. 밤에는 나이 드신 분들도 꽤 많이 오고 손님이 많아요.
카페 이름이 딘 답게 카페 내부에는 정말 사장님이 제임스 딘을 많이 사랑하신 팬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곳곳에 제임스딘과 관련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 맥 모니터로 메뉴판을 출력하고 있는 것이 특징 입니다. 물론 뒤쪽에도 크게 부착되어 있습니다.
차 종류가 상당히 많고, 아이스크림, 그리고 맥주 종류도 꽤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맥주를 파는 카페라.. 맥주 안주는?
이건 벽쪽에 붙어 있는 메뉴판 입니다.
인테리어 확인하시고 갈게요~
제가 제임스딘의 팬일 정도의 나이는 아니지만 카페 인테리어와 제임스딘은 꽤 잘 어울렸습니다.
사장님이 중년의 여성이셨는데, 제임스딘의 열렬한 팬이신 듯.
여름에만 가고 9월 이후에는 아직 한번도 안갔는데요.
처음 가서 먹어본 것이 바로 팥빙수. 제 입맛에는 맛있었습니다. 달아서요~
팥빙수가 너무나 달다보니, 아메리카노랑 찰떡궁합!
양도 엄청 많아요 우왕!
여름에 당 떨어질 때 가면 정말 좋아요~ 빨리 내년 여름이 와서 또 가고 싶네요.
빵종류도 괜찮았구요. 특히 에이드 괜찮아요 강추~
그리고 2층에도 자리가 있어요~
2층에는 두테이블인가, 3갠가? 있고 밖에도 있습니다.
그리고 1층 밖에도 이렇게 자리가 있어요~ 야외 자리는 저녁 먹고 선선한 날에 식후땡 하러 오기 좋을 듯 하네요.
여기까지 춘천 가볼만한 곳 김유정역 근처 카페 딘 소개였습니다.
OCer 였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