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그라스 오브제 자동차, 실내 인테리어 디퓨저 후기
안녕하세요. OCer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불스원 차량용 디퓨저 신제품 하나를 소개합니다. 불스원에서는 디퓨저 및 탈취제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데, 오늘 소개하려는 제품은 그라스 제품에 새롭게 추가된 그라스 오브제 디퓨저 입니다.
몇달전에 그라스 블루 아쿠아향 리뷰를 전해드린 적 있는데요. 그보다 좀 더 인테리어 감성이 가미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라스 오브제 디퓨저는 3가지 향으로 잉글리쉬 버베나, 화이트 머스크, 베리 블라썸 향이 있습니다. 그 중 제가 받은 향은 화이트 머스크향 입니다. 가을, 겨울에 잘 어울리는 향일 것 같은 느낌 입니다.
그리고 이번 신제품 그라스 오브제는 현재 특별기획팩으로 출시되었는데, 유리병 + 100ml 리필용액(x2) + 차량용 섬유스틱(x2) 구성으로 판매된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리필용액과 섬유스틱을 +1 해준다는 것 입니다.
투명 플라스틱 윈도우? 를 통해 공 유리병의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는데, 유리병에 올록볼록한 다이아몬드 패턴을 넣은 것이 디자인적 특징이 되겠습니다.
패키징 박스 뒷면에는 화이트 머스크 향의 특징과 그라스 오브제 디퓨저 사용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 있는데요. 예전에 소개하였던 그라스 블루와는 다르게 용기 바닥에 접착테이프가 제공되지 않는 터라, 대시보드에는 사용하지 말라는 문구가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럼 패키징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고 있는 불스원 그라스 오브제 디퓨저는 현재 출시 기념팩으로 본품 + 리필 제품까지 증정하는 기획팩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하였는데요. 좌측이 본품이고, 우측이 증정팩 입니다.
내용물을 꺼내보면 이렇습니다. 위 사진에서는 좌측이 증정팩이고, 우측에 본품 입니다. 본품에는 유리병이 포함되어 있고, 리드스틱과, 화이트 머스크향 리필액이 제공됩니다.
리드스틱을 꽂아본 모습인데요. 유리병 색깔과 깔맞춤으로 검정색 리드스틱이다 보니 고급스러움이 더해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목걸이 형태의 펜던트도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해주고 있는데요. 화이트 머스크향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차량용 디퓨저이긴 하나, 제 차량과 여자친구 차량, 그리고 아버지 차량에 모두 그라스 디퓨저 블루가 사용되고 있어서 차량 보다는 좀 더 넓은 공간인 제 방이나, 사무실에서 한번 사용을 해보려고 하고 있는데요.
제 방 책장의 렌즈 옆에 놓았더니 묘하게 어울립니다.ㅋㅋ
책장이 위 사진에서 좌측에 있는데, 이정도 거리에서는 제 기준에서 향이 날 듯 말 듯한 느낌이라 굉장히 좋았습니다. 매일 방향제 리뷰에서 언급하지만 제가 냄새에 매우 민감한 코를 갖고 있다 보니 너무 향이 강하면 머리가 아픈데요. 화이트 머스크다 보니 은은한 꽃향기가 더해져서 제 기준에서는 방에 오래 놔두고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모니터 앞에 앉아서 계속 작업을 하다 보면 어느새 코에 아무런 느낌이 없는데요. 향이 은은하기 때문에 금방 적응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아침에 출근하면서 방 문을 닫았다가, 다시 퇴근하고 방 문을 열면 살짝 향이 느껴지기 때문에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불스원 그라스 오브제 자동차, 실내 인테리어 디퓨저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OCer 였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