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중견기업에 가장 적합한 ERP10! 더존 ERP10 주요 특장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주)도움이티에스입니다.
오늘은 SCM(공급망관리)부터 FI (재무/자금/예산/세무), CO(관리회계), HRM(인사)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더존의 새로운 EBP, ERP10의 특장점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시작해 볼까요?
대기업 /중견기업의 가장 적합한 ERP 10!
대기업 및 중견기업들은 멀티 그룹사와 여러 지역에 사업장을 소유하고, 다양한 업무 방식으로, 동시에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업무 처리를 위해서는 ERP가 대량의 데이터(Big Data)를 실시간 업무 관리(Real Time)를 처리를 할 수 있어야 하며, 안정적이며 유연한 업무 처리가 가능한 ERP가 필요 합니다.
ERP 10의 주요 특장점!
(1) 확정성 및 유연한 업무 플랫폼
ERP10은 오픈 소스 기반의 표준 프레임워크를 통한 통합 ERP 시스템 개발을 하고,
단일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여, 확장성 있고, 유연한 시스템 구조로 개발
(2) ERP의 기준정보 통합 관리
ERP의 기준정보를 재정립하게 하여, 그룹사의 전체 기준정보를 정립하고, 정립된 기준정보를 전사가 공용으로 사용하게 하여, 기준정보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체계를 수립
(3) 실시간 원가 및 손익 분석 자료 제공
실시간 매입과 매출의 데이터를 회계에 반영하여, 원가 계산함으로써, 실시간 경영성과 및 수익성 분석, 손익분석 및 재무상태를 파악을 통한 경영의사 결정이 가능한 정보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4) 업무프로세스 재정립을 통한 일마감 체계 구축
업무 프로세스를 재정리해서, 계획 기반 운영 및 생산/조달/판매 대응능력을 향상하여, 표준원가 기반의 실시간 Auto-Posting을 통한 일마감 체계 구축
오늘은 ERP10의 주요 특장점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ERP10에 대하여 더 궁금한 사항은 아래 번호로 전화 주시거나,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어 상담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ERP10 #이알피텐 #더존ERP #더존ERP10 #더존이알피텐 #더존이알피10 #ERP10특장점 #이알피10특장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