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살림공방 피부촉촉 향균 핸드워시 손세정제
안녕하세요. OCer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불스원의 또 다른 가정용 브랜드? 인 살림공방에서 출시된 피부촉촉 향균 핸드워시 제품에 대해 전해드리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요즘 손씻기 정말 열심히 하고 계실텐데요. 이 살림공방 핸드워시 제품은 거품형 핸드워시 제품 입니다. 비누로도 어느정도 세균, 오염물 세정이 가능하겠지만 아주 완벽하게는 불가능합니다. 이럴 때 거의 완벽하게 손세정이 가능한 제품이 오늘 소개할 살림공방 핸드워시 손세정제 랍니다.
패키징부터 실제 사용해본 느낌까지 빠르게 전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살림공방 핸드워시 제품은 불스워너 활동을 통해 이번에 사용해보게 되었는데요. 2가지 향으로 제품을 받았습니다. "산뜻한 숲속향" 과 "포근한 파우더향" 입니다.
저는 우선 산뜻한 숲속향의 핸드워시 제품이 마음에 들어 이 제품을 사용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제품의 용기 바닥에는 유효기간으로 보이는 날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2024.12.20 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되어 있네요.
대부분의 핸드워시 손세정제들이 그렇듯 이 불스원 살림공방 핸드워시도 펌핑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가운데에 사용 전 임의로 펌핑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플라스틱이 하나 껴져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는 이것을 제거하고 사용하면 되구요.
펌핑되어 거품이 나오는 입구는 좀 넓은 편 입니다. 분사가 아닌 쫀득한 거품이 나와야 하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살림공방 뽀득뽀득 핸드워시 특징으로는,
향균 99.9%,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완료(무자극), 걱정 성분 19종 무첨가, 알러지 유발 향로 free, 보습 & 자연 유래 성분 함유
라고 합니다.
한마디로 향균 99.9% 가 되는 손세정제인데, 인체와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보습은 덤.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살림공방 핸드워시 손세정제 제품은 주로 주방이나, 화장실(욕실) 에 놔두고 쓰면 어울릴 것 같은데요. 저는 욕실의 세면대 위에 놔두었습니다.
사용하기 전 가운데 플라스틱 잠금장치(?) 를 제거해주고요. 그냥 반대편으로 힘을 주어 빼내면 빠집니다.
두번 펌핑해서 찍찍 발사시켜 봅니다. 한번에 저정도 거품이 나오더군요. 한 두번 정도 펌핑하여 쓰면 딱 적당할 것 같습니다.
두번 펌핑해서 손에 묻히고, 물을 좀 묻혀서 구석구석 닦아줍니다. 제가 사용해본 향은 위에서도 언급하였지만 산뜻한 숲속의향 인데요. 꽃향기 보다는 상쾌한 향을 좋아하다 보니 이 향을 먼저 써보게 되었는데, 강하지 않은 마일드하면서 부드러운 향이 손씻는 기분까지 좋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카샴푸처럼 윤활력이 좋아 씻는 동안 매우 부드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고, 보통 손세정제의 경우, 씻고 나면 뽀드득뽀드득 손에 유분기가 다 날아가서 차량의 도장면이 탈지되는 느낌처럼 그런 느낌을 받게 되는데, 이 살림공방 핸드워시는 완전 탈지는 아니고 실제로 보습되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손으로 뭔가를 만지는 DIY 작업을 좋아하다 보니, 손세정제를 많이 쓰는 편인데, 이번 기회에 이렇게 써보니 지인들에게 선물해주고 싶을만큼 만족스럽습니다. 아직 미혼이라 아이가 없어서 크게 신경은 안쓰지만 집에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아이에게 유해하지 않은 손세정제이기 때문에 특별히 더 추천하고 싶네요.
이상으로 불스원 살림공방 피부촉촉 향균 핸드워시 손세정제 사용해본 후기를 마칩니다.
OCer 였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