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돈까스 맛있는 곳 백소정 춘천명동점
안녕하세요. OCer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백소정 춘천명동점 깔끔한 마제소바 돈카츠 맛집 후기 입니다.
저는 딱히 음식은 가리지 않는 편인데요. 튀김류를 좋아해서 그런가, 돈카츠도 좋아합니다. 그리고 밥도 좋아하구요. 이번에 다녀온 백소정 춘천명동점은 얼마 전 오픈했다고 해서 가보았는데 정말 매장도, 음식도 깔끔했습니다.
옆집이 광판 팔뚝김밥 매장도 있었고, 윗집엔 착한돼지네요. 명동이라 주변에 음식점이 다양합니다.
매장에 들어서니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께 벽에 메뉴가 걸려 있습니다.
테이블은 2인이 먹기 딱 좋은 사이즈. 어떻게 보면 좀 좁을 수도 있겠습니다.
음식 주문은 키오스크로 합니다. 요즘은 어딜가나 이런게 대세인 듯 하네요.
여자친구랑 간 것이라 음식 2개 주문했구요. 저는 마제소바 + 돈카츠 세트 입니다.
마제소바 양념은 많이 짜지 않고 좋았어요.
돈카츠는 겉바속촉. 기름도 잘 빠져서 그런지 그렇게 느끼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여자친구는 머쉬룸 포크카레 입니다. 여자친구는 돈카츠를 좋아하지 않아서 카레를 시켰네요. 카레 색상이 좀 황색이 아닌 짜장면에 가까운 색상 입니다.
국은 미소된장국은 아니고 미역이 들어가네요
떡같은 것? 이름은 모르겠어요
여자친구가 주문한 카레 입니다. 카레 색깔은 이렇습니다. 저도 먹어봤는데 간이 강하진 않았습니다.
몇시쯤 갔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초저녁 시간대 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근데 이때도 사람이 좀 많았다는..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벌써 입소문이 난 것 같네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가볼 생각 입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매우 깔끔하고 음식맛도 괜찮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