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노트8 디자인 유출인가 공개인가 디자인은?

갤럭시노트8 공개일 그리고 출시일이 얼마남지 않은 가운데, 갤럭시노트8 디자인이 많이 유출됐네요. 유출이라고 하기엔 너무 많이 그리고 렌더링 이미지도 아닌 이미지가 유출이 되어서 너무 대놓고 그러는게 아닌가 싶을 정도입니다.



이 두가지 사진이 바로 가장 최근에 유출된 갤럭시노트8 입니다. 갤럭시S8 보다 좀 더 길어진 느낌이고, 후면에는 듀얼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홈버튼의 지문인식 센서가 편했는데.. 아무리 홍채인식이 빠르고 좋다고 해도 어차피 화면은 켜야 하기에 홈 버튼 누르고 홍채인식 하느니 홈버튼 누르면서 살짝 누른 상태면 잠금화면이 해제되기 때문에 저는 이게 더 편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5 와 갤럭시노트FE 도 그렇게 사용하고 있구요.


그리고 아래는 조금 전에 유출된 이미지인데, 가장 최근에 유출되었다는 위 사진들과 디자인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배터리는 3,300mAh 라고 하네요.


갤럭시노트3 부터 노트 시리즈만 고집하고 있지만, 갤럭시노트 시리즈의 완성은 갤럭시노트7 이라고 생각합니다. 비록 배터리 폭발로 인해 단종되었고, 갤럭시노트FE 로 다시 출시되었지만 디자인이나 기능면에서 모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삼성이 홈버튼을 넣어주면 좋겠습니다..ㅜ.ㅜ


OCer

파워블로거가 아닌 파워 리뷰어가 되고 싶은 OCer 의 IT, 사진, 자동차 이야기

    이미지 맵

    관심 뉴스 & 정보/갤럭시노트9| 삼성 스마트폰 | 디바이스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