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만한 곳/강원도

매운갈비찜 맛집 춘천 함부자집 포장해서 먹어본 후기

OCer 2021. 1. 19.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OCer 입니다.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음식점에 가서 먹기도 쉽지 않은 시대가 되었는데요. 오히려 배달을 열심히 하던 음식점들이 살아남기 쉬운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얼마 전에 알게 된 춘천 매운갈비찜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가 포장해서 먹어본 춘천 함부자집 매운갈비찜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매운갈비찜이라고는 하나.. 실제 메뉴명은 산더미 매운샤브길비찜 입니다. 말 그대로 산더미처럼 샤브갈비찜이 쌓여 있고, 그 아래에 사리랑 야채 등이 엄청나게 들어 있습니다. 

말로만 그럴 것이 아니라, 조리과정을 살펴보면서 내용물도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포장을 하면 이렇게 담겨져 있습니다. 양은냄비도 포장에 포함됩니다. 그래서 포장값이 비싼지.. 소 짜리 시켰는데 32,000원 입니다. 2인용이라고 하는데.. 4인이 먹어도 될 듯한 양 입니다. 위 사진만 봐서는 가늠이 안되시겠지만, 나중에 보시면 헉~ 하실 수도.

그리고 이렇게 밑반찬과, 본고장면, 그리고 샤브샤브 고기가 들어 있습니다. 이건 다 따로 포장되어 있구요.

육수와 소스 입니다.

샤브샤브 고기에도 양념이 되어 있었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따로 포장되어 있던 것 까지 위에 산더미처럼 쌓아두면 야채랑 고기가 익으면서 푹 내려 앉습니다.

살살 저어주시고요.

틈이 생기면 사리도 같이 넣어줍니다.

보글보글 잘 익고 있습니다.

거의 다 익은 것 같아서

대접에 덜어서 이제 먹어야죠.

물론 소맥과 함께요.

매운 샤브갈비찜이었는데, 중간맛으로 했습니다. 보통 중간 매운맛 이렇게 있었는데, 중간맛은 그렇게 맵진 않았어요. 근데 나중에 먹다 보니 점점 매워지는 그런 맛.. 막 많이 매운걸 좋아하신다면 매운맛으로 선택하는 것이 나을 것 같고, 평소에 매운 것을 막 찾아먹진 않지만 가끔 땡길 때는 있어서 춘천의 도원 뚝배기 짬뽕도 가는 편인데요. 거기보다는 안매운 것 같네요. 너무 많이 매우면 장이 탈날 수도 있으니 적당히 매운 것을 선택하여 드셔보세요. ^^

양은 소짜리를 시켜도 양이 적은 분들이라면 둘이서 두번은 먹을 수 있을 것 같고, 많으신 분이 먹으면 한번 먹고도 남을 수 있는 양 입니다. 둘이 먹는다면 소짜리로 충분할 듯 하네요.

여기까지 춘천 매운갈비찜 맛집 함부자집에서 산더미 매운샤브갈비찜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1 2 3 4 5 6 7 8 ···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