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만한 곳/제주도

제주 중문관광단지 근처 어부와 농부 활어회

OCer 2015. 1. 15. 14:22

친구들과 제주도 여행 갔다가 펜션 하나 잡고 첫째날 저녁에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있는 어부와 농부라는 곳에서 포장 회를 떠왔습니다.

가격에 비해 생각보다 양은 적은 것 같지만 그래도 제주도 중문 근처 놀려 가시면 회 어디서 떠야 하는지 궁금하신 분도 계실 것 같아 간략히 후기 올려 봅니다.


큰지도보기

어부와농부 / 해물,생선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2505-2번지
전화
064-738-5676
설명
-

중문 근처 천제연에서 차로 좀 걸리던데, 저녁 시간엔 차가 막히지 않아서 다행히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우선 어부와 농부는 별관과 본관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별관에는 제주도 특산물로 먹을 수 있는 흑돼지(흑돈) 고기와 갈치, 고등어 요리, 전복죽, 오분작뚝배기 등 다양한 제주도 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관인 횟집에서는 활어회 포장도 되고, 직접 먹을 수도 있죠.

가격은 위 가격표와 같습니다. 다금바리 20만원, 돌돔, 14만원, 구문쟁이 13만원, 돗돔 8만원이고, 돔모듬 8만원 황돔 7만원 고아어회 6만원 입니다.

저희가 포장한 회는 모듬회로 大 짜리 시켰는데 8만원이네요.


자세한 모듬회 설명은 생략하고 사진으로 눈으로 봐주세요.(사실 회는 먹을 줄만 알지.. 무슨 회인지 구별이 불가능..)




초장, 고추장, 와사비, 마늘. 지난 가을에 속초에 가서 싱싱한 활어회를 먹으면서 일본산 와사비를 먹어봤는데 정말 깔끔하면서 맵더라구요! 그 맛을 다시 느낄 순 없었지만, 먹을만 했습니다.

스끼다시. 오징어랑 새우랑 이것저것.. 횟집에서 먹는 것보단 적게 주죠. 스끼다시 하니 생각난 것이 저희 집 근처에서 먹었던 횟집이 생각나네요. 코스 요리로 나오는데.. 10만원에 부모님 모시고 잘 다녀왔었는데 또 다시 가고 싶네요. [관련 링크]


이건 하나로 마트에서 구입한 소시지~

아무 회나 찝어서 쌈을 냠냠

제주도 가서는 한라산 소주만 마셨는데 참이슬이나 처음처럼 보다 더 깔끔하면서 뒷끝이 없는 맛이었습니다. 제가 그동안 몸이 안좋아서 술을 잘안마셨는데, 제주도 가서 술을 꽤 먹었다는..

30대 아저씨 4명이서 먹었는데 속초에서 워낙에 저렴하게 먹던 습성이 있어 그런지 가격은 저렴하다고는 못느꼈는데 맛은 괜찮았습니다. 손질도 잘되어 있었고요~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포장이 아니라 직접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이상 간략한 제주 중문관광단지 근처 어부와 농부 활어회 후기였습니다.


OCer 였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