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불스원 불스워너 활동

차량용 방향제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블루 아쿠아향

OCer 2021. 5. 23. 22:44

안녕하세요. OCer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차량용 방향제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블루를 소개합니다. 불스원에는 기존에 출시된 그라스 디퓨저가 있습니다만, 이 그라스 디퓨저 블루는 좀 더 업그레이드된 자동차 향수로 볼 수 있습니다.

우선 용기가 바뀌었고 용량도 살짝, 그리고 향기도 다릅니다. 기존의 불스원 그라스, 그라스 레스떼렐는 투명 용기를 사용하고 있지만, 그라스 블루는 블루 계열의 불투명 용기를 사용합니다.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블루는 총 4가지 색상으로, 블랙베리, 아쿠아, 애플망고, 시칠리안라임 향이 있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아쿠아 향을 불스워너 활동을 위해 제공 받았습니다.

패키징 박스에서는 사용 방법을 설명하고 있으며,

컵홀더 전용 자동차 디퓨저인 것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각각 장단점이 있겠으나 디퓨저는 보통 송풍구용과 컵홀더용으로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제조년월일, 시간도 표시되어 있군요!

패키징은 1차적으로 종이 박스에, 그리고 안에 2차로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져 있습니다. 불스원 제품을 보면 제품 뿐 아니라 패키징에도 꽤 신경을 많이 썼다~ 라는 느낌을 받게 합니다.

우드 스틱은 이런 모습입니다. 스틱이 꽤 긴 편이고, 아랫쪽부터 흡수되어 윗쪽 넓은 면에서 발향되는 원리(?) 입니다.

이 하얀색 원은 양면 테잎 입니다. 컵홀더형 제품이긴 하나, 안정적인 고정을 위해서 바닥에 양면 테잎을 붙여도 됩니다.

그라스 블루라 그런지, 용기 윗 부분이 블루 계열의 색상을 띄고 있습니다. 굉장히 세련되었어요.

윗쪽 손잡이를 잡고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리면, 개봉할 수 있습니다.

개봉하면... 음~~~~ 이럴 때 쓰는 말이.. 스멜~~~ 이죠.. 굉장히 시원하고 기분 좋은 냄새가 확 납니다.

그럼 차로 가서 설치해 봅니다.

기존 차량에는 위와 같이 대시보드에 부착형 디퓨저가 있었습니다. 출고 당시 붙여놨던 것이라.. 잘 떨어질지 걱정되고, 잘 떨어져도 자국이 남을까 걱정이 들었습니다.

설치할 차량은 스포티지 QL 2016년식이고, 2개의 컵홀더 중 앞쪽에 설치할 겁니다. 뒷쪽 컵홀더에는 공기청정기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바닥에 양면 테잎을 부착한 후 컵홀더에 넣고, 뚜껑을 돌려 열어줍니다.

그리고 우드스틱을 꾹 눌러 닫습니다.

소리가 날 때 까지 꾹 눌러 닫아줘야 합니다.

그럼 아래서부터는 설치 샷!

2개의 컵홀더 중 앞쪽 컵홀더 사이즈가 좀 작은지라 여기에 설치하였구요. 혹시 몰라서 테두리에 스펀지로 감싸주었습니다. 디젤 차량이긴 하나 이렇게 테두리도 감싸주니 잡소리가 안나서 좋네요.

그리고 기존에 대시보드에 있던 디퓨져도 무사히 뗄 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자국이 남았습니다..ㅜㅜ

하지만 트렁크에 있던 스티커 제거제를 타월에 묻힌 후 문질러 줬더니,

다행히 말끔~하게 사라졌습니다.^^

개인적으로 대시보드나 룸미러에 뭘 부착하고, 달아놓는 것은 안전상 하면 안된다고 생각하고, 난잡해보여서 싫어했는데요. 이번에 컵홀더형으로 출시된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블루 제품을 아버지 차에 설치해드리니, 너무 좋아하십니다. 저도 가끔 아버지차량을 운행하는데, 차에 탈 때 마다 기분이 좋습니다.

제가 받은 그라스 블루 아쿠아 향은 위와 같은 향으로 이뤄졌다고 합니다.  청량한 바다의 느낌과, 은은한 과일의 향기가 어우러진 시원한 향이라고 하는데, 인위적이지 않고, 시원하고 상쾌한 그런 향인데, 어떻게 표현이 안되네요. 아무튼 저는 실제로 써보니 너무 좋아서 여자친구에게도 선물해 주었습니다.

지난주에 쇼핑 라이브 이벤트가 있었는데 이때 좀 할인을 하길래 몇가지를 샀습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5종세트+공기청정기와, 그라스 디퓨저 블루, 그리고 불스원샷 휘발유용 스탠다드도 샀습니다. 이 중 2개는 여자친구용 선물이고, 나머지는 제가 쓰려고 샀네요.

다만, 컵홀더형으로 나온 디퓨저 제품이다 보니 수납공간이 부족한 여자친구 차량에는 이걸 사용하게 되면 혼자 다닐 땐 괜찮은데 저랑 또는 누군가를 태우고 다니게 되면, 컵홀더가 부족할 것 같아, 컵홀더도 하나 사줘야 할 듯 합니다..ㅎㅎ 제가 소소한 선물을 많이 해주는 타입이라, 요즘도 잔소리가 많은데 마지막으로 하나 더 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

혹시나 차량용 디퓨저 구입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꼭 한번 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향수라고 할 정도로 향기가 정말 좋구요. 제가 블스워너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추천드리는 것이 아니라 진짜 좋아서 추천하는 것 입니다. 얼마나 좋으면 또 주위에 선물을 해주고 있겠어요?ㅎㅎ

그럼 이번 리뷰도 마칩니다.

OCer 였지요. :)